NH농협 안산시지부, '함께나눔 사랑의 고구마 수확·나눔 행사' 실시
NH농협 안산시지부, '함께나눔 사랑의 고구마 수확·나눔 행사' 실시
  • 문인호 기자
  • 승인 2022.09.3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자농협·고향주부모임 동참
 

NH농협 안산시지부는 군자농협, 고향주부모임과 29일 군자농협 구판장에서 소외계층 사랑의 나눔 일환으로 NH농협 안산시지부 직원, 군자농협 고향주부모임 회원, 서울대글로벌사회공헌단 대학생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함께나눔 사랑의 고구마 수확·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대글로벌사회공헌단 대학생이 참여하여 농협 임직원들과 함께 고구마 캐기 및 포장작업 등을 도왔다.

서울대생들의 농촌일손돕기를 통해 조금이나마 부족한 일손을 해소했으며 '함께나눔 사랑행사'로 대학생들이 농촌의 어려운 현실과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고,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한 군자농협고향주부모임 회원들에게는 대학생들과 함께한 시간이 따뜻한 위로가 됐다는 후문이다.

김근창 지부장은 “함께나눔 사랑의 고구마 수확·나눔 행사에 일손이 부족한데 서울대 대학생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를 계기로 많은 대학생들이 농촌의 어려움과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함께 해주셨으면 한다”는 뜻을 전했다.

조인선 군자농협 조합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런 행사에 서울대학 대학생들이 참여해주어 뜻깊었고,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며 농협의 사회적 책임과 더불어 지역사회발전에 앞장 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아일보] 안산/문인호 기자

mih25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