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마감할인 상품, 배달로 받는다
세븐일레븐 마감할인 상품, 배달로 받는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9.3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트오더' 매출 30% 증가…10월 한 달 최대 45% 할인
[사진=코리아세븐]
직원들이 세블레븐 라스트오더 배달 서비스 론칭 소식을 알리고 있다.[사진=코리아세븐]

유통기한이 임박해 마감할인하는 상품을 원하는 곳에서 배달 받을 수 있게 됐다.

세븐일레븐은 마감할인판매 서비스 ‘라스트오더’의 유통기한 임박 상품에 대한 배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라스트오더는 지난 2020년 롯데벤처스의 스타트업 펀드 투자 우수기업인 ‘미로’와 손잡고 업계 처음으로 선보인 편의점 마감할인 서비스다.

최근 외식 물가가 지속적으로 오르자 30% 상시 할인 판매되는 마감할인 상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 9월 기준 전년 대비 라스트오더 매출은 30% 이상 상승했다.

세븐일레븐은 이에 라스트오더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편의와 구매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배달 서비스까지 서비스 범위를 넓혔다.

라스트오더 배달서비스는 라스트오더 앱(APP)에서 내 주변 점포를 찾은 뒤 ‘배달’ 메뉴 선택 후 상품을 주문하면 된다. 배달 주문 시 유통기한 임박상품과 함께 일반 상품도 함께 주문할 수 있어 원스톱 배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라스트오더 서비스를 운영하는 점포는 전국 1만여점, 대상품목은 도시락·삼각김밥·유음료 등 23개 카테고리 5000여개다. 라스트오더 배달 서비스가 가능한 점포는 전국 5000여 점포며 라스트오더 대상품목은 모두 배달 서비스가 가능하다.

최소주문금액 1만원 이상이며 배달비는 3000원이다. 배달운영시간은 오전 11시~오후 11시다.

세븐일레븐은 라스트오더 배달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월 한 달간 라스트오더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마감할인 상품 최대 45%, 일반 상품 최대15%를 할인해준다.

정민 DT혁신팀 책임은 “최근 먹거리 물가 상승으로 라스트오더를 통해 도시락, 김밥 등 간편식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크게 증가했다”며 “라스트오더 배달 서비스를 통해 이젠 집에서 보다 편하게 마감할인 상품 먹거리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