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사전예약' 돌입…이통3사, 가입자 유치전
'아이폰14 사전예약' 돌입…이통3사, 가입자 유치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09.3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컬래버' 프로모션, KT '애플TV+' 이용권, LGU+ '온라인 혜택강화'
애플 아이폰14 시리즈.[사진=애플]
애플 아이폰14 시리즈.[사진=애플]

국내 이동통신사들이 애플 아이폰14 시리즈로 가입자 유치전을 벌인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이동통신사들은 이날부터  아이폰14 시리즈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을 내걸었다.

우선 SK텔레콤은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패션 플랫폼 W컨셉과 인기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의 가수 최예나(YENA)가 함께 하는 ‘0 CONCEPT 기획전’을 진행한다. SKT 아이폰14 가입자를 위한 W컨셉 14% 특별 할인 쿠폰도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한다.

SK텔레콤은 MZ 세대 대표 음악 채널 딩고 뮤직과 함께 ‘0, 비긴 어게인’ 미니 콘서트도 개최한다. 인기 아티스트 크러쉬, 헤이즈가 참석 예정이다. SKT 아이폰14 개통자는 10월7일부터 10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콘서트 참여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추첨을 통해 동반 1인 포함 총 50쌍을 초대한다.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선 가장 빠르게 아이폰 14를 수령할 수 있는 특전과 다양한 액세서리 무료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제휴카드 혜택도 강화했다. 하나·우리·신한·KB·롯데 등 제휴카드로 아이폰14를 구매할 경우 최대 63만원의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우리 제휴카드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김지형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아이폰 14 출시에 맞춰 SKT 컬처 브랜드 0의 대상을 24세에서 34세까지 확대하고 새로운 혜택도 다양하게 추가했다”며 “아이폰 14와 0 브랜드의 연계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SKT 아이폰 14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KT 애플TV+ 3개월 무료 추가증정

 KT는 아이폰14 구매자들에게 애플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애플TV+ 3개월 무료이용권을 추가 제공한다.

KT에서 아이폰14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신규 단말 구매에 따른 3개월 이용권에 더해 총 6개월간 애플TV+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추가 3개월 혜택은 아이폰 14 출시일인 10월 7일부터 2023년 6월까지 제공된다.

아울러 KT는 신규 출시되는 애플워치8, 애플워치 SE, 애플워치 울트라를 디바이스 초이스 요금제 선택 시 50% 할인판매 한다.

KT 관계자는 “프리미엄 결합 할인(25%)과 선택약정 할인(25%)을 적용하고, 티빙·지니+ 초이스 베이직(월9만원)에 가입하면 애플TV+ 6개월 무료, 콘텐츠 혜택, 5G데이터 완전 무제한, VIP 멤버십, 데이터 쉐어링 무료까지 모든 혜택을 월 4만원대에 이용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 LGU+, 온라인 사전예약 혜택 강화

LG유플러스는 온라인 사전예약 혜택을 강화한다. 오는 10월 6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유플러스LIVE’ 방송에서 아이폰14 사전예약을 인증한 이들 중 회차별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애플워치8 △맥북 에어 M1칩 모델, 인케이스 맥북 파우치 △애플워치 울트라, 애플워치 울트라 밴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 아이폰14 사전예약 기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개통을 완료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2200명에게 ‘위글위글 X LG U+ 사전예약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아이폰14 시리즈 전용 제휴카드도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5G 요금제 가입자에게 신형 ‘애플워치 SE 2세대’와 ‘에어팟 Pro 2세대’를 할부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 MZ세대를 위해 원격강의 플랫폼 ‘클래스 101플러스’ 구독 1개월 무료 이용권과 사전예약 한정판 굿즈, AirPods 3세대 팩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유플피플팩’도 선보였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