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벤츠 AMG G 63 효성 에디션' 한정판 출시
더클래스 효성, '벤츠 AMG G 63 효성 에디션' 한정판 출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9.30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기획 모델 공개…독특한 색상 4종 선보여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AMG G 63 효성 에디션’. [사진=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AMG G 63 효성 에디션’. [사진=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한정판 ‘메르세데스-벤츠 AMG G 63 효성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벤츠 AMG G 63 효성 에디션은 더클래스 효성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출시되는 한정 에디션으로 더클래스 효성에서 특별 기획한 4종의 독특한 색상으로 선보인다. 지난해 12월 10대 한정판을 출시한 데 이어 두 번째다.

4종 중 3가지 색상인 △데저트 샌드 논 메탈릭 에디션 △딥 그린 솔리드 논 메탈릭 에디션 △미스틱 브라운 브라이트 에디션이 먼저 출시된다. 트레버틴 베이지 메탈릭 색상도 올해 안에 출시 예정이다.

내장재로는 모두 최고급 소재의 나파 가죽을 배치해 강력한 주행 속에서도 최상의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선사한다. 데저트 샌드 논 메탈릭 에디션은 요트 블루와 블랙 색상 내장재, 딥 그린 논 메탈릭 에디션은 새들 브라운과 블랙 색상 내장재, 미스틱 브라운 브라이트 에디션은 플래티넘 화이트와 블랙의 투톤 내장재가 적용됐다.

벤츠 AMG G63 효성 에디션은 AMG 퍼포먼스 스티어링 휠에 카본, 다이나미카가 적용돼 한층 더 견고하고 품격 있는 G 63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22인치 AMG 5 스포크 단조 휠로 역동적인 포인트를 살렸다.

내·외장 색상과 다양한 소비자 편의 사항도 결합했다. 슈페리어 라인 인테리어와 함께 최신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도 적용해 운전자뿐만 아니라 탑승객에게도 높은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독보적인 럭셔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클래스 효성을 통해 본인의 개성과 품격을 드러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