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에몬스, 기능성·실용성·가성비 '1석3조' 침대 출시
SK스토아-에몬스, 기능성·실용성·가성비 '1석3조' 침대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9.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집중…USB충전포트·서랍수납장 갖춰
[이미지=SK스토아]
에몬스 침대 판매방송[이미지=SK스토아]

SK스토아는 가구업체 에몬스와 손잡고 ‘에몬스 플레인 에디션 침대’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에몬스 플레인 에이션 침대’는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편의 기능과 실용성을 더한 침대로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새 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선보인다.

특히 가구 카테고리 처음으로 SK스토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NPB상품으로 만들었으며 역대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구성했다.

이번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심플한 디자인에 집중한 것이다. 어느 침실에나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심플하고 단순한 형태의 헤드 디자인을 갖췄고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로 소비자 선택의 폭은 넓혔다.

또 침대 헤드 부분에 은은한 LED 조명을 갖추고 밝기 조절 스위치까지 구성해 별도의 스탠드 조명 없이도 아늑한 침실 분위기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깔끔한 형태의 디자인으로 구성했음에도 불구하고 실용성은 더욱 높였다. 침대 헤드 뒷부분에 선반 형태의 공간을 만들고 USB 포트를 탑재해 스마트폰 등 각종 전자 기기의 충전도 가능하다.

침대 하부에는 서랍 형태의 수납장을 구성해 옷이나 이불 등 크고 작은 수납물 보관도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매트리스는 탄력 있는 스프링 위에 유로탑 층을 더한 이중 쿠션의 ‘하이오트밀 유로탑 매트리스’로 선보인다. 매트리스 원단 역시 부드럽고 상쾌한 느낌을 주는 ‘플러시 면멜란지 원단’을 사용해 더욱 포근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메이플, 크림아이보리, 월넛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SK스토아는 이번 단독 상품을 10월1일 오후 6시36분부터 진행하는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전 사이즈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의 혜택이 주어져 월 4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10월31일까지 모바일 구매 후 적립금 신청하면 5만원의 적립금도 제공한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SK스토아가 만들어 온 TV홈쇼핑 업계 가구·인테리어 분야 우수성과 에몬스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번 NPB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디자인과 기능성, 실용성, 가성비까지 모두 갖춘 상품인 만큼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