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호반산업, 내달 7일까지 하반기 경력사원 공채
호반건설·호반산업, 내달 7일까지 하반기 경력사원 공채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2.09.3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공·공무·안전관리 부문…1군 건설사 출신 우대
서울시 서초구 호반건설 본사. (사진=신아일보DB)
서울시 서초구 호반건설 본사. (사진=신아일보DB)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내달 7일까지 2022년 하반기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30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건축 시공 △건축 공무 △토목 시공 △안전 관리로 해당 분야 관련 업무 유경험자면서 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 보유자를 뽑는다. 특히 안전 관리 분야는 건설안전산업기사 또는 산업안전산업기사 취득 후 7~10년 이상 지난 경력자여야 한다. 1군 건설사 근무자는 우대한다.

채용은 서류 전형과 면접,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입사 지원 서류는 다음 달 7일까지 접수한다. 자세한 일정과 방법은 호반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입사 지원자들과 소통을 위해 다음 달 4일 오후 3시에 '잡다(JOBDA)'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연다. 설명회에서는 호반 인사 담당자가 채용 관련 내용을 설명하고 현장에서 근무 중인 직원들로부터 직무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호반 HR팀 담당자는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역량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89년 설립된 호반건설(대기업 집단명)은 올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발표한 대기업집단 순위(재계순위) 33위에 올랐다. 건설 계열사인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올해 시공능력평가에서 각각 11위와 30위를 기록했다.  

south@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