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소아암의 날 맞춰 한정판 출시, 매출액 2.15% 기부
농심이 매출액의 일부를 백혈병소아암 환자에게 기부하는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농심의 백산수 한정판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올 연말까지 백산수 한정판을 판매해 내년 세계 소아암의 날(2월15일)에 맞춰 매출액의 2.15%를 기부할 계획이다. 농심은 앞서 올해 세계 소아암의 날에 1억원을 기부했다.
이번 한정판 라벨에는 농심이 지난 2월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대상으로 진행한 그림공모전 우수작 15개가 인쇄돼 그 의미를 더했다.
농심 관계자는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지난 2018년부터 백산수를 지원 중이다. 현재 전국의 환아 300가정에 매달 백산수 500밀리리터(㎖) 3박스씩 보내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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