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갓생상회' 론칭…"갓 만든 카스타드, 소비자 직송"
롯데제과, '갓생상회' 론칭…"갓 만든 카스타드, 소비자 직송"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9.27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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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주일 내 배송…D2C 전략 강화 일환
롯데제과는 갓생상회 서비스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카스타드'를 선정했다. [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는 갓생상회 서비스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카스타드'를 선정했다. [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가 공장에서 갓 생산한 신선한 제품을 일주일 내 소비자에게 바로 제공하는 직송 서비스 ‘갓생상회’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제과의 갓생상회는 공장에서 갓 생산된 제품을 일주일 이내에 소비자에게 빠르게 배송해주는 신규 서비스다. 롯데제과 제품을 도·소매점을 거치지 않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게 핵심이다. 

첫 제품은 스테디셀러인 ‘카스타드’다. 롯데제과는 향후 소비자 반응에 따라 갓생상회 품목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갓생상회는 롯데제과의 공식 온라인몰 ‘롯데 스위트몰’에서 신청 가능하다. 접수 기한은 10월3일까지다. 100명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며 10월4일부터 택배로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향후 월간 과자, 월간 아이스, 월간 생빵에 갓생상회까지 다양한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직접 거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대상 제품을 확장할 방침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