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BTS·세븐틴…"한정판 카드에 담는다"
티머니, BTS·세븐틴…"한정판 카드에 담는다"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9.26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S 7종 10만장…세븐틴 3종 3만장 출시
한정판 카드 모습.[사진=티머니]
한정판 카드 모습.[사진=티머니]

방탄소년단(BTS)과 세븐틴 등 케이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전세계에서 주목을 받는 가운데, 이들의 멋진 모습을 카드 한 장에 담아 소장할 수 있는 티머니카드가 나와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티머니는 10만장 한정판으로 ‘방탄소년단 Proof 티머니카드’ 7종과 3만장 한정판으로 ‘세븐틴 투명 티머니카드’ 3종을 오는 10월 13일 CU에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출시 때마다 큰 사랑을 받아온 방탄소년단은 물론이거니와 세븐틴은 처음으로 티머니카드로 나오는 만큼 전 세계 팬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티머니 측은 기대했다.  

먼저 이번에 선보이는 ‘방탄소년단 Proof 티머니카드’는 방탄소년단 ‘Proof’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7종으로 담아냈다. 특히, 메탈릭한 느낌의 홀로그램 효과를 적용시켜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등 각 멤버 별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븐틴 투명 티머니카드’는 세븐틴 ‘Face the Sun’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3종으로 담아냈다. 카드에 투명효과를 주어 보컬, 퍼포먼스, 힙합 유닛 별 단체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부각시켰다. 티머니가 선보이는 세븐틴의 첫 번째 티머니카드로 전국 CU편의점에서 구매가능하다.

김정열 티머니 페이먼트 사업부장 상무는 “매년 사랑받아온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는 물론 ‘세븐틴 티머니카드’까지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케이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대한민국 대표 교통카드, 티머니와 만나 더 큰 시너지를 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Proof 티머니카드’, ‘세븐틴 투명 티머니카드’ 모두 기존 티머니카드처럼 ‘티머니페이’를 통해 간편하게 교통카드 충전·잔액조회·사용내역 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 등 다양한 오프라인 결제를 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