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예비 중학생 위한 '완벽대비 무료 수강 이벤트' 실시
금성출판사, 예비 중학생 위한 '완벽대비 무료 수강 이벤트' 실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9.22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 어휘 특강, 수학 내신 특강 신규 강의 오픈…내년 2월까지 무료 수강
무료 수강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금성출판사]
무료 수강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의 중학생 학습 플랫폼 ‘푸르넷 에듀’가 예비 중학생을 위한 과목별 강좌를 내년 2월까지 무료 제공한다.

금성출판사는 학업 난이도가 급상승하는 중학교 과정의 기초 학습을 미리 진행하고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예비 중학 강좌를 내년 2월까지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푸르넷 예비 중학 강좌는 기본기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과목별 학습법 동영상부터 예비 중학생 강의, 영역별 강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더해 이번 무료 수강 이벤트를 통해 수행평가 대비를 위한 신규 메뉴도 추가 제공한다.

과목별 학습법 동영상은 체감 난이도가 높아지는 주요 과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중학교 내신 대비 학습법, 과목별 학습법으로 구성됐다. 예비 중학생 강좌는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역사 과목의 핵심 개념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중학교 기본기를 철저하게 쌓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국어 문법, 영어 독해, 수학 입문 강좌를 비롯해 영어 어휘, 수학 연산 특강을 신규로 제공해 보다 풍성한 학습을 제공한다.

올해 신규로 수행평가 대비법과 예시 자료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보충학습실’ 메뉴도 추가했다. 국어, 영어, 수학, 음악, 미술, 진로와 직업 등의 과목별 수행평가 예시 자료 218개와 수행평가 작성법 가이드 동영상 7개 등을 수록했다. 미리 중학교 수행평가의 과정을 체험하고 준비해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기존 푸르넷 에듀 회원에게 유료로 제공하던 예비 중학 강좌를 보다 많은 학생들이 체험해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무료 수강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변화하는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예비 중학생이라면 꼭 알아야 할 핵심 개념, 학습법을 통해 중학교 공부의 기초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료 수강 이벤트는 내년 2월 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전국 푸르넷 지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