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주식매매서비스' 오픈
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주식매매서비스' 오픈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2.09.1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투자증권과 연계…앱 설치 없이 주식거래 가능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NH투자증권과 연계해 'NH올원뱅크'에서 별도 애플리케이션(앱) 설치 없이도 주식거래가 가능한 '주식매매서비스'를 신규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의 큐브(QV) 또는 나무(NAMUH) 계좌를 보유한 투자자라면 NH올원뱅크에서 주식 매수·매도 거래를 증권 앱 없이도 이용할 수 있다. 증권계좌가 없어도 앱 이동 없이 즉시 개설이 가능하다.

또한, 처음 주식투자를 접하는 고객들도 이용하기 쉬운 간편투자 컨셉의 UI·UX를 적용했다.

이밖에도 인공지능(AI) 분석을 통해 자신에게 딱 맞는 주식 추천받기와 투자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NH투자증권을 통해 제공한다. 추가로 해외주식(미국)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NH농협은행은 '주식매매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내달 4일까지 '종합금융 퀴즈 맞추고 선물 받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종합금융 OX 퀴즈, 코스피 종가 맞추기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총 9651명에게 NH포인트, GS주유상품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주식매매서비스를 통해 더욱 쉽고 간편하게 농협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차별화된 생활금융 서비스와 은행 업무 외에도 증권, 보험, 카드 등 모든 금융서비스를 아우르는 디지털 유니버설 뱅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