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신규 기업PR 캠페인 TV 광고 온에어
DB손해보험, 신규 기업PR 캠페인 TV 광고 온에어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2.09.0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속 실천후 느끼는 감정에 착안해 기획
(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신규 기업PR 캠페인 ‘약속하길 잘했다!’ TV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약속의 실천 후에 느끼는 긍정의 감정에서 착안해 기획됐다는 설명이다. 평범한 일상 속 약속을 지키고 난 뒤 얻는 행복감, 만족감을 ‘약속하길 잘했다!’ 라는 일상의 메시지를 통해 전달한다.

특히 소비자가 약속에 대해 공감할 수 있도록 각기 다른 세대의 상황에 따라 △부녀편 △부부편 △1인가구편 등 총 3편의 드라마 형식으로 구성됐다.

DB손보는 향후 약속의 가치를 담은 매니페스토 디지털 영샹을 이달 중으로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지난해 약속으로 세상은 이어진다에 이어 올해 약속의 실천으로 만족감을 느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행복을 지켜가는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minseob200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