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쏠쏠한 짠테크 이벤트
KB국민카드, 쏠쏠한 짠테크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8.1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2만 다양한 포인트 적립 기회 제공
(이미지=KB국민카드)
(이미지=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KB Pay(KB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KB국민카드로 온·오프라인 결제 후 KB Pay에서 이벤트 응모를 통해 최대 2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응모는 '행운의 포인트리 알림종' 이벤트의 '지금 바로 응모!' 버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해당 행사는 최대 30회 응모가 가능하며 포인트는 랜덤으로 최대 2만 포인트가(△20 △200 △2000 △5000 △1만 △2만) 제공된다.

또 같은 기간 KB Pay 애플리케이션(앱)에 접속해 출석 체크를 통해 매일 최대 100 포인트가 적립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KB Pay 이용 고객은 이벤트 세부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거나 KB Pay 하단 타임라인 탭에서 '출석 체크'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해당 행사는 매일 9시를 기준으로 응모(1일 1회)가 가능하며 월 출석 체크 현황은 타임라인 탭에서 '출석 체크 적립' 터치, 출석체크 세부 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 Pay의 다양한 결제 수단 중 하나인 '계좌'를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고 온·오프라인에서 '계좌 결제'로 결제 시 이용 금액의 1%를 포인트로 최대 1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KB Pay 신규 가입 고객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1매를 받을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한 신규 등록 회원은 KB Pay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가 필요하다. 가입 후 응모해도 쿠폰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Pay 이용 고객들이 랜덤 추첨, 출석 체크처럼 재미 요소가 가미된 이벤트를 통해 생활 속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KB Pay에서 차별화된 결제 경험과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재밌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