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12일 오후 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서비스 일시 중단
삼성카드, 12일 오후 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서비스 일시 중단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8.09 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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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결제, ARS 분실 신고·해제는 가능

삼성카드는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라 오는 12일 오후 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9일 밝혔다.

단 오프라인 카드 결제와 ARS 분실 신고 및 해제는 중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결제 관련 서비스는 13일 새벽에 일시 중단한다. △애플리케이션(앱) 카드 결제 △간편결제(삼성페이 등)는 13일 새벽 3시부터 3시간 동안 서비스가 중단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PC, 모바일)의 경우 12일 오후 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서비스가 중단된다. 

또한 삼성카드 관련 앱인 △삼성카드 앱 △모니모 앱(일부) △삼성카드 쇼핑 등도 12일 오후 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서비스가 중단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새로운 모습의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라 앱카드 결제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