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뉴스룸' 론칭…'디지털 소통 허브' 지향
'CJ 뉴스룸' 론칭…'디지털 소통 허브' 지향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8.0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리원스토리·CJ헤리티지 구성…영문 페이지도 오픈
새로 개편된 CJ뉴스룸 이미지. [제공=CJ]
새로 개편된 CJ뉴스룸 이미지. [제공=CJ]

CJ그룹이 기업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 ‘CJ 뉴스룸’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CJ 뉴스룸은 기업 블로그 형태를 거쳐 2020년 웹사이트로 개편한 '채널CJ’가 전신이다. 개명과 함께 영문 페이지(CJ NEWSROOM)를 함께 오픈했다.

CJ 뉴스룸은 국내외 미디어, 산업 전문가, 투자자, 구직자 등 다양한 고객을 겨냥한 디지털 소통 허브를 지향한다. CJ 안팎의 흥미로운 소식과 함께 임직원 인터뷰, 칼럼, 데이터 분석 기반 인포그래픽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미래 라이프스타일 기업의 사명과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CJ 뉴스룸은 크게 △뉴스(NEWS) △온리원 스토리(ONLYONE STORY) △CJ 헤리티지(CJ HERITAGE)로 구성됐다.

또 CJ 뉴스룸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트렌트 토크쇼 ‘빈스큐레이팅’ △계열사 사업장 현장 체험기 △임직원 인터뷰 등 CJ 사업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가 매월 정기적으로 게시된다.

한편 CJ 뉴스룸 관련 소식은 43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페이스북과 네이버 포스트, 링크드인 각 계정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CJ는 뉴스룸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도 마련했다. CJ 뉴스룸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고 뉴스룸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콘텐츠를 댓글로 작성한 고객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CJ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