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시크릿 경매’ 강의 통해 경매 전략 소개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시크릿 경매’ 강의 통해 경매 전략 소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0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는 ‘시크릿 경매’ 강의를 통해 부동산 공법 경매 전략을 소개한다고 5일 밝혔다.

‘시크릿 경매’는 부동산 경매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 및 일반인과 실무 능력 향상을 희망하는 공인중개사 등 다양한 상황의 학습자가 모두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다.

‘시크릿 경매’ 강의는 부동산 공법을 바탕으로 한 경매 비법을 전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의 이주왕 교수가 담당하는 해당 강의는 부동산 경매 시장 현황 및 경매 절차를 비롯한 권리, 상가, 농지 등 다방면의 부동산 경매 분야의 핵심을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에듀윌에 따르면 수강생은 이번 강의를 통해 전문 교수의 노하우와 경매 실전 사례를 함께 확인하며 학습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경매 사이트 2주 무료 이용권, 온라인 수강생 전용 커뮤니티 초대 등의 추가 혜택이 마련돼 있다. 수강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본 혜택은 실전 감각 향상과 경매 관련 정보 습득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에듀윌은 실무 종합 패키지인 ‘MRT 과정’, 중개 실무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부동산 창업 마스터’ 등의 강좌를 운영하며 초보 공인중개사들의 실력 향상을 이끈다. 각 강좌 수강생은 집중 학습을 희망하는 영역의 강좌를 선택해 수강하며 집중적으로 해당 영역의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