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여름 맞이 보험 가입 이벤트
KDB생명, 여름 맞이 보험 가입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8.0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연금보험 다이렉트 신규 가입자 대상 상품권 제공
(이미지=KDB생명)
(이미지=KDB생명)

KDB생명은 KDB다이렉트 암보험과 연금저축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KDB다이렉트보험 여름 맞이 보험 가입 이벤트'를 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KDB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무)KDB다이렉트암보험 △연금저축(무)KDB다이렉트연금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업종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무)KDB다이렉트암보험’은 소액 암부터 고액 암까지 진단 자금을 보장해 주며 고액 치료비 암 기준 암 진단 자금을 합산해 2000만원부터 최대 1억까지 보장한다. 또 고객의 경제 상황에 맞게 갱신형과 비갱신형 중 선택할 수 있다.

연금저축(무)KDB다이렉트연금보험은 노후 준비와 세액 공제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관련 세법 충족 시 연말 정산 세액 공제로 최대 66만원까지 절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상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월 보험료에 따라 최대 3만원의 백화점, 커피 또는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차등 제공한다.  

KDB생명 관계자는 "KDB다이렉트보험 여름 맞이 보험 가입 이벤트는 더욱 많은 고객에게 KDB다이렉트 보험의 편리성과 다양한 혜택을 널리 알리기 위해 준비됐다"며 "KDB생명은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온라인으로 더 쉽고 빠르게 꼭 필요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