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어린이TV, 게임 원작 애니 '닌자라' 독점 방영
대교어린이TV, 게임 원작 애니 '닌자라' 독점 방영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02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소재 콘텐츠 선보일 것"
닌자라 소개 이미지.[사진=대교어린이TV]
닌자라 소개 이미지.[사진=대교어린이TV]

대교어린이TV는 닌텐도 스위치용 닌자 껌 액션 게임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닌자라(Ninjala)’를 국내 최초로 독점 방영한다고 2일 밝혔다.

‘닌자라’ 액션 게임은 출시 16시간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전 세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대교어린이TV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독점 방영되는 ‘닌자라’는 최강의 힘을 가진 닌자를 찾아내기 위한 익스트림 닌자 경연대회가 개최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닌자의 후손들이 씹으면 잠재 능력을 강력하게 끌어낼 수 있는 '닌자 껌'의 연구 개발에 성공한 가운데, 이를 둘러싼 사건과 음모, 미지의 생명체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대교어린이TV는 닌자라 독점 방영을 기념해 ‘닌자라 캐릭터 유형 테스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질문을 통해 나와 닮은 닌자라 속 캐릭터를 찾아주는 테스트로, 자세한 내용은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교어린이TV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액션 게임 원작의 애니메이션 닌자라를 독점 편성했다”라며 “앞으로도 대교어린이TV를 통해 독점 방영 콘텐츠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재의 애니메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