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카디프생명, 경남은행과 방카슈랑스 MOU
BNP파리바카디프생명, 경남은행과 방카슈랑스 MOU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8.0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기 시 사고 발생 여부 관계없이 납입 보험료 100% 환급
(사진=BNP파리바카디프생명)
(사진=BNP파리바카디프생명)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BNK경남은행과 방카슈랑스 업무 제휴를 맺고 132개(3월말 기준) BNK경남은행 지점을 통해 '무배당 안심드림(Dream) 상해보험'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안심드림(Dream) 상해보험은 재해사망 시 사망보험금에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더해 지급하고 만기 시에는 사고 발생 여부와 관계없이 이미 납입한 보험료 100%를 돌려주는 환급형 보험상품이다.

법인과 개인이 모두 가입할 수 있다. 개인의 경우 일상에서 예측하지 못했던 사고에 대비할 수 있고 법인의 경우 사고로 인한 최고경영자(CEO) 부재 리스크에 대비할 수 있다.

보장은 1종 '재해사망형'과 2종 '종합보장형'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1종 재해사망형을 선택하면 교통재해로 사망 시 3억원과 사망 당시의 이미 납입한 보험료, 교통재해 이외의 일반재해로 사망 시 2억원과 사망 당시의 이미 납입한 보험료가 지급된다(보험가입금액 1억원 기준). 

2종 종합보장형을 선택하면 재해사망은 물론 재해로 인한 장해와 수술, 골절 치료까지 보장된다.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으로 연금전환특약을 통해 안정적인 연금 수령으로 노후 생활 준비까지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박봉수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방카슈랑스 부문 CSO(최고영업책임자)는 "안심드림(Dream) 상해보험은 예기치 못한 사고를 대비하고 만기 때는 납입한 보험료를 100% 돌려받을 수 있어 고객에게 더욱 안심되는 상품"이라며 "당사와 BNK경남은행 간의 업무 제휴로 경남지역 고객들에게도 이 상품이 든든한 안전장치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