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신규 멤버십 '&클럽' 론칭…최대 5% 추가 적립
홈앤쇼핑, 신규 멤버십 '&클럽' 론칭…최대 5% 추가 적립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7.3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성고객 육성 전략…골드바 추첨 이벤트
홈앤쇼핑이 신규 멤버십 ‘&클럽(앤클럽)’ 론칭 이미지. [이미지=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신규 멤버십 ‘&클럽(앤클럽)’ 론칭 이미지. [이미지=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신규 멤버십 ‘&클럽(앤클럽)’을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론칭은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고 충성 고객 육성을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홈앤쇼핑의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클럽은 최근 6개월간 구매 이력, 구매횟수 등을 기준으로 등급을 부여하며 등급별 당월 구매 금액의 최대 5%까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클럽 적립 혜택은 △플래티넘(PLATINUM) 5% 적립 △VIP 4% 적립 △골드(GOLD) 3% 적립 △실버(SILVER) 2% 적립이며 월 최대 5만원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 홈앤쇼핑은 구매 이력이 없는 신규·휴면 소비자도 &클럽 적립을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 홈앤쇼핑에서 최근 1년간 구매이력이 없는 소비자는 웰컴(WELCOME) 등급을 받게 된다. 해당 소비자가 일정 금액이상 구매한다면 구매횟수 요건을 충족하지 않더라도 익월에 바로 플래티넘, VIP, 골드, 실버 등급이 부여되며 &클럽만 누릴 수 있는 최대 5% 적립 혜택을 받는다.

이외에도 &클럽 플래티넘, VIP고객님은 홈앤쇼핑 인기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클럽 시크릿 라운지’에 입장할 수 있다. 시크릿 라운지에서 운영되는 상품은 당월 플래티넘, VIP 등급만 구매가 가능하다.

홈앤쇼핑은 신규 멤버십 &클럽 론칭을 기념해 골드바 추첨 이벤트 ‘팔로우 &클럽’을 진행한다. 다음달 1일부터 18일 기간 내‘&클럽(앤클럽)’ 실버 이상 구매자 중 총 3명을 추첨해 ‘골드바 37.5그램(g)’를 증정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신규 멤버십 론칭을 통해 홈앤쇼핑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보다 만족스러운 쇼핑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홈앤쇼핑이 제공하는 새로운 멤버십 혜택으로 쇼핑이 적립되는 즐거운 쇼핑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