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흔한남매 11' 단독 선판매
미래엔,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흔한남매 11' 단독 선판매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7.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오후 7시 특별전 진행…라이브 스페셜 혜택 제공
흔한남매 11 선판매 소개 이미지.[사진=미래엔]
흔한남매 11 선판매 소개 이미지.[사진=미래엔]

미래엔은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의 신간 ‘흔한남매 11’ 출간을 기념해 1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단독으로 ‘흔한남매 11’ 선판매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흔한남매X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신간 ‘흔한남매 11’을 스페셜 구성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당일 판매하는 모든 구성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쇼핑 라이브 기념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흔한남매 신간과 출간 선물로 구성한 △출간 기념 스페셜 세트를 선착순으로 1000세트 한정 판매하며 흔한남매 시리즈 도서 신간으로만 구성한 △여름 방학 스페셜 신간 세트도 500세트 한정으로 준비했다.

이 밖에 각 시리즈의 전권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흔한남매 1~11권 세트 △흔한남매 호기심 1~6권 세트 △흔한 방탈출 1~5권 세트도 판매한다.  세트 구성에 따라 다양한 흔한남매 문구·팬시 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백주현 미래엔 출판영업실장은 “이번 특별전은 흔한남매 신간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흔한남매의 다양한 굿즈까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유난히 더운 올해 여름, 방학을 맞은 어린이 팬들이 흔한남매와 함께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엔은 라이브 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스페셜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방송 중 구매자 특별 경품으로 ‘흔한남매 사각 보냉백’을 제공하고 실시간으로 댓글과 유익한 질문을 남긴 ‘소통왕’ 10명에게 극장판 ‘인체에서 살아남기’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를 맞히는 10명에게 ‘흔한남매 11’ 친필 사인 도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