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문화재단, 느린학습자의 동반자 고민해결 위한 캠페인 개최
대교문화재단, 느린학습자의 동반자 고민해결 위한 캠페인 개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7.1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느린학습자의 동반자 고민해결 위한 캠페인 포스터.[사진=대교]
느린학습자의 동반자 고민해결 위한 캠페인 포스터.[사진=대교]

대교문화재단은 느린학습자의 동반자들이 가진 고민을 해결하는 캠페인 ‘선을 넘는 거북이’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대교문화재단은 2016년 제1호 서울시SIB사업 ‘경계선 지능아동 교육사업’을 시작으로 꾸준히 경계선 지능아동에 대한 학술연구, 학습지원 사업을 수행했으며, 올해는 경계선 지능아동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강의 콘텐츠를 개발하기도 했다.

‘선을 넘는 거북이’ 캠페인은 학부모, 교사 등 느린학습자의 동반자들이 가진 다양한 고민에 대한 전문가의 답변을 통해 경계선지능에 대한 정보 전달과 상호교류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은 ‘느린학습자의 학교생활’을 주제로 고민을 접수 받고 가장 많이 접수된 고민에 대한 답변을 학교생활 전문가의 오프라인 토크 콘서트를 통해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대교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느린학습자들이 꾸준한 노력을 통해 자신이 세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려주고자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대교문화재단은 느린학습자와 동반자를 위한 지원사업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고민 접수는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토크 콘서트는 8월 중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대교타워에서 진행된다. 접수 양식 및 캠페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
Tag
#대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