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쇼핑 혜택 한 곳에 모은 전용 신용카드 출시
SSG닷컴, 쇼핑 혜택 한 곳에 모은 전용 신용카드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7.1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클럽' 혜택 연계…충성소비자 추가 확보 일환
SSG.COM카드 Edition2[이미지=SSG닷컴]
SSG.COM카드 Edition2[이미지=SSG닷컴]

SSG닷컴이 멤버십 이용료 지원부터 할인 쿠폰, 구매 적립 등 생활 밀착형 쇼핑 혜택을 한 곳에 모은 전용 신용카드를 선보인다. 지난 5월 론칭한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 혜택과 연계한 카드로 충성소비자를 추가 확보하기 위함이다.

SSG닷컴이 현대카드와 함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인 ‘SSG.COM카드 Edition2'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SSG닷컴이 현대카드와 PLCC를 출시하는 것은 지난 2019년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드의 특징은 SSG닷컴과 G마켓·옥션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을 이용하는 회원 모두에게 특화된 혜택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우선 카드 발급 고객은 스마일클럽에 자동으로 가입된다. 스마일클럽 멤버십 공용 혜택인 장보기 5% 적립, 최대 12% 할인쿠폰, 스타벅스 사이즈업 등과 함께 쓱닷컴 전용 혜택인 장보기 무료배송, 비장보기(라이프스타일) 할인 쿠폰을 제공받게 된다. 여기에 전월 사용 실적 기준(월 30만원)을 달성 시 스마일클럽 월정액 3900원을 전액 면제받는다.

장보기 구매 금액의 최대 12%까지 SSG머니로 적립받을 수 있는 카드 전용 혜택도 주어진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제공되는 장보기 상품(쓱배송, 새벽배송) 5% 적립 혜택과 별개로 카드 서비스를 통해 월 최대 1만원까지 최대 7%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SSG닷컴 이외의 사용처에서 결제 시 0.5% 적립이 적용된다.

SSG머니는 전국 이마트·신세계백화점·스타벅스 등 신세계그룹 온·오프라인 채널 이외에 모든 SSG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고 스마일캐시로 전환 시 G마켓과 옥션에서도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카드는 SSG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하며 스마일클럽 가입과 동시에 정기결제 등록이 적용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앱) 결제수단으로 저장할 경우 SSG페이 가맹점 어느 곳에서나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연회비는 1만원으로 국내 전용과 국내외 전용(VISA)가 동일하다.

이재은 SSG닷컴 통합마케팅팀장은 “스마일클럽 멤버십에 이미 가입한 고객이나 잠재 고객 모두에게 매력적인 혜택으로 설계한 전용 카드를 통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멤버십과 연계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 신규 멤버십 회원 유치를 위한 가입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먼저 7월 한 달 동안 매주 월요일마다 장보기 상품 구매 시 기존 적립의 2배에 해당하는 10%를 적립해주는 ‘더블적립 DAY’를 운영한다. 또 매일 오전 9시마다 뷰티, 패션 등 특정 카테고리 상품에 한해 적용 가능한 50%,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외에도 스마일클럽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첫 달 무료 이용 혜택, 신세계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