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한 달간 '서호페' 호캉스 페스티벌
서울드래곤시티, 한 달간 '서호페' 호캉스 페스티벌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7.1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5일부터 8월15일까지 온·오프라인 참여
객실 숙박권·뷔페 식사권 경품 증정, 재미 만끽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달 15일부터 한 달간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서호페' 페스티벌을 전개한다. [제공=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달 15일부터 한 달간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서호페' 페스티벌을 전개한다. [제공=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이달 15일부터 8월15일까지 약 한 달간 각종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는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이하 서호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서호페는 지난 2018년 호텔 개관 이후 매년 여름마다 진행된 서울드래곤시티의 대표적인 축제다. 올해에도 고객에게 흥미로운 참여 방식과 매력적인 혜택을 선사할 예정인 가운데, 특히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스탬프 투어, 포토존 이벤트 등 체험형 콘텐츠를 앞세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서울드래곤시티에 방문하지 않아도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면 6개의 서울드래곤시티 스토리 필터 중 원하는 필터로 사진을 촬영하고 서울드래곤시티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객실 숙박권과 뷔페 식사권 등의 경품이 준비됐다.

스탬프 투어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는 오프라인 행사다. 호텔 내부 스탬프를 찾아 맵(지도)을 완성하면 서울드래곤시티 굿즈를 제공한다. 스탬프는 각 업장 입구에 있어 방문객은 별도로 업장을 이용하지 않아도 스탬프를 얻을 수 있다. 

7미터(m) 높이의 서울드래곤시티 캐릭터 ‘드라코’와 함께하는 포토존 이벤트도 한다. 메인 로비에 설치될 예정인 드라코는 인증샷을 부르는 거대한 크기와 비주얼로 방문객에게 유쾌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올해는 서호페 뿐만 아니라 스카이 비치 풀파티, ‘와일드 와일드’와의 컬래버레이션 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해 언제 방문해도 즐거운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올 가을 새롭게 오픈하는 연회장에서 와인과 미식, 음악이 함께 하는 ‘랑데부 나잇’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