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12일 박재범 '원소주 스피릿' 전격 출시
GS25, 12일 박재범 '원소주 스피릿' 전격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7.0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포별 주3회 4개, GS더프레시 화요일마다 20병 입고
모델들이 GS25에서 12일 전국 GS25에서 판매되는 원소주 스피릿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GS리테일]
모델들이 GS25에서 12일 전국 GS25에서 판매되는 원소주 스피릿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GS리테일]

오는 12일이면 GS25에서 박재범 ‘원소주 스피릿’을 만날 수 있다

GS25는 전국 1만6000여개의 점포에서 이달 12일부터 신제품 ‘원소주 스피릿(WONSOJU SPIRIT)’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원소주 스피릿’은 박재범이 설립한 주류제조 전문기업 원스피리츠가 ‘원소주’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증류식 소주다. 증류식 소주 특유의 깔끔함과 부드러운 맛이 극대화됐으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증류식 소주를 맛볼 수 있도록 출시됐다.

디자인은 대한민국 대표 소주가 되고자 하는 ‘원소주’의 탄생 취지를 배경으로 전통의 멋을 입혀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우리나라 전통 자개를 모티브로 전복 껍데기 무늬의 홀로그램박을 만들어 이를 라벨 디자인에 반영했다.

GS25는 ‘원소주 스피릿’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점포별 하루 최대 입고 수량을 4개로 정했다. 또 해당 상품 구매자들에게 특별한 날이 되길 희망하는 마음을 담아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을 원데이(WON DAY)로 지정해 매주 3회 입고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와 함께 ‘원소주 스피릿’ 출시를 알리기 위해 전 점포 출입문에 ‘원소주’ 컬러를 대표하는 블랙과 화이트로 만든 포스터를 부착한다. 아울러 소비자들이 ‘원소주 스피릿’을 결제할 때 계산기(POS)를 통해 박재범 대표의 음성 메시지를 송출해 색다른 즐거움과 경험을 더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GS25 외에도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도 ‘원소주 스피릿’을 판매한다. GS더프레시 모든 점포에 매주 화요일마다 20병씩 입고될 예정이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B/U장(부사장)은 “유명 아티스트이자 대한민국의 새로운 주류문화를 리딩하고 있는 박재범의 원소주를 유통업계 최초로 공식 판매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원소주 스피릿의 판매는 경영주의 수익 증대를 통해 상생을 강화할 수 있고 고객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GS25와 GS더프레시를 찾아가게 되는 점포로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