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 출시
삼성카드,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7.0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관리비·이동통신·렌탈 등 정기 결제 최대 3만5000원 할인
(이미지=삼성카드)
(이미지=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아파트아이와 함께 매달 내는 아파트 관리비 등 생활 요금에 대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아파트아이는 이지스엔터프라이즈의 아파트홈 서비스로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아파트 관리비 조회·납부 등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는 아파트 관리비뿐만 아니라 이동통신과 렌탈, 보험, 스쿨뱅킹, 학습지 등 매달 내는 생활 요금을 정기결제로 연결하면 연결 건수와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10% 할인을 최대 3만5000원까지 제공하는 상품이다.

특히 할인이 적용된 생활 요금 결제 금액도 모두 전월 실적에 포함돼 더욱 쉽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로 할인점과 주유소, 병원, 약국, 동물병원 등 생활 필수 업종에서 결제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5% 할인을 최대 1만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 넷플릭스와 웨이브, 티빙, 왓챠, 멜론, FLO 등 스트리밍 서비스와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쇼핑몰 멤버십 비용을 정기 결제로 이용하면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는 아파트아이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국내 전용, 해외 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9000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아파트아이와 함께 아파트 관리비 등 생활 요금 정기 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실용적인 혜택을 담은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