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숍] 7월 1주, '안마의자서 편안한 휴가를'…바디프랜드 외 7가지
[가전숍] 7월 1주, '안마의자서 편안한 휴가를'…바디프랜드 외 7가지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07.0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가전숍’은 신제품과 새 기술, 프로모션 등 IT·가전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담는다.

바디프랜드 더파라오.[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더파라오.[사진=바디프랜드]

7월1주 ‘가전숍’은 여름 휴가철 가전수요에 대응한 프로모션과 제품소식들로 가득하다. 바디프랜드는 휴가시즌을 맞아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쿠쿠는 셰프스틱 인덕션의 컬러라인업을 확대했고 쿠첸은 121 밥솥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세라젬은 V4 카멜 브라운 에디션, 밀레는 진공청소기 ‘부스트 CX1’ 5종을 선보였다. 캐리어는 신형 창문형 에어컨 출시를 예고했다. 삼성전자는 게이밍 허브 서비스를 시작했고 LG전자는 가상현실에서 LG 오브제컬렉션 체험기회를 마련했다.

◇바디프랜드- 휴가시즌 프로모션 실시

바디프랜드는 휴가시즌을 맞아 8월15일까지 안마의자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심상, 수면마사지 등 자사 안마의자만 제공 가능한 소비자 경험의 확대 차원이다. 오리지널 심상 마사지와 연계해 △1000만원 1명, △500만원 10명, △300만원 10명 등 21명에게 총 1억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오리지널 수면 마사지와 연계해 186만원 상당의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10명)를 증정하는 ‘바디프랜드로 꾸는 달콤한 꿈’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쿠쿠전자 셰프스틱 인덕션 신규 TV CF 장면.[이미지=쿠쿠전자]
쿠쿠전자 셰프스틱 인덕션 신규 TV CF 장면.[이미지=쿠쿠전자]

◇쿠쿠- ‘셰프스틱 인덕션’ 4가지 컬러로 라인업 확대

쿠쿠전자는 최근 셰프스틱 인덕션의 컬러 라인업을 확대했다. 기존에 출시된 실버까지 총 네 가지의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 라인업은 제품 하단 조작부에 △화이트 △핑크 △민트 세 가지의 트렌디한 컬러를 적용했다. 지난해 말 첫 선을 보인 셰프스틱 인덕션은 올해 5월까지 월 평균 40%의 매출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오븐이나 수비드 요리에서 사용되던 무선 타입 탐침형 온도계를 인덕션 부속품(셰프스틱)으로 탑재한 게 특징이다. 셰프스틱을 통해 △끓어 넘침 방지 △요리 온도 설정 △요리 온도 센싱 등을 지원한다. 특히 출력은 400W부터 최대 3400W까지며 일정한 출력을 오랫동안 정확히 유지한다.

◇쿠첸-‘121 밥솥 시리즈’ 신제품 출시

쿠첸은 최근 2.1 초고압 기술에 가격 경쟁력을 더한 121 밥솥 신제품을 출시했다. 쿠첸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2.1 초고압 기술은 취사 온도를 121도까지 끌어올려 잡곡의 수분 흡수율을 증가시킨다. 이번 신제품은 간결함을 강조한 외관에 단정한 감성을 담은 네이처 화이트 컬러로 출시됐다. 밥솥 전면부 디스플레이는 밥솥의 굴곡진 부분에 맞춰 적용됐다. 잡곡 특화 메뉴와 세분화된 백미 메뉴, 냉동보관밥 메뉴 등을 지원한다. 절전 모드, 자동 세척, 패킹 교체, 세척 알림, 예약 취사 등도 갖췄다.

세라젬 V4 ‘카멜 브라운 에디션’.[사진=세라젬]
세라젬 V4 ‘카멜 브라운 에디션’.[사진=세라젬]

◇세라젬- ‘V4 카멜 브라운 에디션’ 출시

세라젬은 최근 세라젬 V4의 ‘카멜 브라운 에디션’을 2000대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헬스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신규 컬러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파우제 안마의자, 리클라이너 소파와 동일한 컬러로 선택해 일체감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세라젬 V4는 척추 부위를 최대 65℃까지 집중 온열해 마사지와 지압 효과를 높여준다. 국내 식약처에서 통증 완화 효과를 인증 받았고 미국 식품의약국 FDA로부터 △혈액 순환 개선 △근육통 완화 △관절통 완화 △근육 이완 등에 대한 적응증을 승인받았다. 최근에는 '라돈안전 제품인증'도 획득했다.

◇밀레- 진공청소기 ‘부스트 CX1’ 5종 출격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는 진공청소기 ‘부스트 CX1 (Boost CX1)’ 5종을 새로 선보였다. 신제품은 기존 밀레 청소기 라인업 중 가장 컴팩트한 사이즈와 컬러풀한 디자인 옵션이 특징이다. 또 ‘보텍스(Vortex)’ 기술을 탑재해 시속 100km 이상의 강력한 유선형 공기흐름으로 먼지를 흡입한다. 미세먼지 99.95% 여과 성능의 13등급 고성능 ‘헤파 에어클린 필터’를 탑재했고 3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통해 미세하고 작은 입자까지 여과한다.

캐리어 2022년형 울트라 창문형 에어컨.[사진=캐리어에어컨]
캐리어 2022년형 울트라 창문형 에어컨.[사진=캐리어에어컨]

◇캐리어- ‘울트라 창문형 에어컨’ 출시…국내 최저수준 소음

캐리어에어컨은 최근 2022년형 ‘울트라(Ultra) 창문형 에어컨’ 출시를 예고했다. 신제품은 국내 최저 소음 수준에 첨단 UV살균, 18단 바람세기 제어 기능을 탑재했다. 트윈로터리 압축기를 적용해 제품 가동 시 도서관 수준인 32데시벨(dB)을 구현했다. 냉방면적은 18.7제곱미터며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이다. ‘UV-C LED’ 살균 기능을 적용했고 ‘셀프 클리닝’ 시스템도 탑재했다. 리모컨 센서로 실내온도를 감지하는 기능을 적용했다. 흡입 공기의 이물질을 걸러주는 에어필터를 분리형으로 채택해 탈부착과 물세척도 가능하다.

◇삼성전자-‘게이밍 허브’ 서비스 시작

삼성전자는 최근 2022년형 스마트 TV와 스마트 모니터에서 '삼성 게이밍 허브'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는 스트리밍 게임 플랫폼 연동 서비스다. 별도 콘솔 게임기가 없어도 삼성전자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다양한 스트리밍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제공 게임은 국가별로 상이하다. 전체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게임 패스 △엔비디아 지포스나우 △구글 스타디아 △유토믹 등을 지원한다. 한국에선 엑스박스와 엔비디아 서비스가 제공된다. 각 사의 구독 서비스에 별도 가입이 필요하다.

30대 신혼부부가 실제 거주하는 집을 360도 상하좌우로 둘러보며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체험하는 모습.[사진=LG전자]
30대 신혼부부가 실제 거주하는 집을 360도 상하좌우로 둘러보며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체험하는 모습.[사진=LG전자]

◇LG전자- 가상현실서 LG 오브제컬렉션 체험

LG전자는 ‘오늘의집’에서 LG 오브제컬렉션 가상현실(VR) 브랜드관을 열었다. 이 곳에선 LG 오브제컬렉션 제품들로 완성한 실제 인테리어를 ‘오브제컬렉터즈 아파트’라는 컨셉의 VR 랜선집들이로 볼 수 있다. 롱보드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신혼부부, 푸드스타일리스트 40대 부부 등 인플루언서 부부 2팀의 실제 거주하는 집을 360도 상하좌우로 둘러보며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1인 가구, 4인 가족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와 오브제컬렉션 제품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jangstag@shinailbo.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