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잔망루피' 상품 3종 단독 론칭
홈플러스, '잔망루피' 상품 3종 단독 론칭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7.0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과 협업…MZ세대 취향 저격 기대
모델과 오윤미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바이어(오른쪽)가 '잔망루피' 보디·핸드워시를 소개하고 있다.[사진=홈플러스]
모델과 오윤미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바이어(오른쪽)가 '잔망루피' 보디·핸드워시를 소개하고 있다.[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LG생활건강 온더바디와 함께 뽀로로 애니메이션 캐릭터 ‘루피’를 모델로 한 ‘잔망루피’ 보디·핸드워시(리필 포함)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홈플러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단독 선론칭하고 홈플러스 마트에서 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다.

홈플러스는 ‘잔망루피’ 캐릭터 특유의 유쾌함을 살린 디자인을 적용해 MZ세대 취향 저격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보디워시는 산양유 추출물과 우유 단백질 성분을 함유했으며 부드러운 제형과 파우더 향이 특징이다. 핸드워시는 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 99.9% 항균 효과와 보습 효과가 있고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파라벤 6종 등 20가지 화학 성분이 없다.

오윤미 일상용품팀 바이어는 “25살 신선한 생각 브랜드 캠페인에 발맞춰 새로운 고객층을 불러 모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품 차별화를 위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