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홍천군의회 의장 박영록·부의장 최이경 의원 당선
제9대 홍천군의회 의장 박영록·부의장 최이경 의원 당선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2.07.0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28회 홍천군의회 임시회개원식
(사진=조덕경 기자)제9대 홍천군의회 전반기 의장에 박영록 군의원(국민의힘)이 8석 전원투표당선으로 제9대 전반기 군의장에 선출되었고. 전반기 부의장에 최이경 의원(민주당)이 부의장이 전원8석의 투표당선으로 선출되었다.
제9대 홍천군의회 전반기 의장에 박영록 의원(국민의힘)이 8석 전원투표당선으로 선출되었고. 부의장에는 최이경 의원(민주당)이 전원 8석의 투표당선으로 선출되었다. (사진=조덕경 기자)

홍천군의회 제9대의회 최초집회인 제328회 임시회를 7월1일 금요일 10시에 본회의장에서 개회하고, 제9대 홍천군의회 전반기 의장에 박영록 군의원(국민의힘)이 8석 전원투표당선으로 제9대 전반기 군의장에 선출되었다.

또한 제9대 전반기 부의장에 최이경 의원(민주당)이 부의장이 전원8석의 투표당선으로 선출되었다.

박영록 군의장은 “앞으로 2년 임기 동안 동료의원 여러분과 함께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다양하게 수렴하고 각종 현안 사항은 충분히 협의하여 민주적이고 능률적인 의정 활동을 하실 수 있도록 의장으로서 노력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이어 최이경 부의장은 “열린의정으로 군정발전과 주민복지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협조와 노력을 아끼지 않겠으며 통합과 평등으로 소통하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홍천군의회 제9대의회 최초집회인 제328회 임시회를 7월 1일 금요일 10시에 본회의장에서 개회했다.
홍천군의회 제9대의회 최초집회인 제328회 임시회를 7월1일 금요일 10시에 본회의장에서 개회했다.

한편 7월4일 개원식에는 홍천군수 및 지역 국회의원과 도의원, 홍천 관내 주요 기관단체장, 역대 홍천군의원, 사회단체장 등 100여명의 인사를 초청해 국민의례, 의원선서와 의원윤리강령낭독, 의장 개원사, 홍천군수 및 국회의원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한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