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보람상조,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7.01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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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이은 두 번째 수상
(오른쪽)오준오 보람그룹 대표이사가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린 '2022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오른쪽)오준오 보람그룹 대표이사가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린 '2022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보람그룹은 상조 브랜드 보람상조가 '2022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20년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이다.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양질의 서비스 품질을 구현하는 기업과 기관을 선정, 표창하는 시상식이다. 

수상기업은 소비자 설문조사와 더불어 산학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로 결정된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32년간 고객 만족을 위해 달려온 것에 대한 평가를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으로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토털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서 고객 만족을 실현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