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네이버쇼핑라이브서 토익 강의 선보여
에듀윌, 네이버쇼핑라이브서 토익 강의 선보여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3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쇼핑라이브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네이버쇼핑라이브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가 2023년 10조원에 달할 것으로 예측될 만큼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는 가운데,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공무원 등 강의 과정을 라이브커머스로 선보이고 있다.

에듀윌은 30일 오후 8시 네이버쇼핑라이브 채널에서 토익 강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지난 5월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공인중개사 강의 과정을 선보인데 이어 이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토익 강의 과정을 론칭한다. 에듀윌 토익이 선보이는 ‘100% 환급 평생 패스’는 네이버쇼핑라이브 채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으로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목표 점수 미 달성 시 수강 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하며 토익 강의를 수강하면 취업, IT, 한국사 등 취업 스펙을 쌓을 수 있는 인강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쇼핑라이브 방송 중 에듀윌 토익 ‘100% 환급 평생 패스’를 결제하는 분들께는 수강료 11만원 할인과 신세계 상품권(1만원) 전원 증정 등 혜택이 제공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이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처음으로 토익 상품을 선보인다”며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만 7월 4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쉬운 토익 공식’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선보인 에듀윌 토익 교재가 YES24 등 국내주요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