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쇼핑 등 구독 서비스와 고정 지출 관리
NH농협은행은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소비생활을 관리할 수 있는 NH마이데이터의 신규 서비스 ‘정기지출관리’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음원, 쇼핑 등의 구독서비스를 포함한 고정지출 항목·규모·출금일 등을 파악하고 나와 비슷한 소비자가 많이 사용하는 구독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또 관련 할인과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소비자 맞춤형 카드 상품도 추천해준다.
심현섭 NH농협은행 데이터사업부장은 “NH마이데이터는 금융권 첫 가상자산조회 등 소비자에게 더 편리하고 도움이 되는 혁신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