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넥슨, 컬래버 카드 3종 출시…최대 3% 포인트 적립
현대카드-넥슨, 컬래버 카드 3종 출시…최대 3% 포인트 적립
  • 박정은 기자
  • 승인 2022.06.3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카드부터 프리미엄까지 차별화, 9종 플레이트 디자인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와 넥슨은 게임 유저 PLCC(상업자 전용 신용카드)인 '넥슨 현대카드'를 30일 공개했다. 

'넥슨 현대카드'는 양사가 개발한 리워드 시스템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에 기반한 혜택을 제공한다.

'넥슨 현대카드'는 총 세 가지다. 

'넥슨 현대카드'는 일반 신용카드로 결제 금액의 최대 2%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적립한다. 
0.5%의 기본 적립은 한도 없이 주어지며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 추가로 1.5%를 적립할 수 있다. 추가 적립은 월 이용금액 1000만원 한도에서 제공된다.

'넥슨 현대카드 언리미티드(UNLIMITED)'는 프리미엄 이용자를 위한 카드다. 결제 금액의 최대 3%를 한도 없이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연 6만 포인트 바우처와 생활 편의 영역 6만원 할인, PC방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컴퓨터박물관 메가티켓 2매를 청구 할인 방식으로 무료 제공한다.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 회원은 메탈 플레이트를 신청해 발급 받을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 체크(CHECK)'는 국내 가맹점 결제 금액의 0.5%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적립 한도는 월 이용금액 50만원까지다.

적립한 포인트는 넥슨 홈페이지 내 회원 전용상점인 '넥슨 현대카드샵'에서 게임 쿠폰을 구매하거나 넥슨 캐시로 전환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는 넥슨의 대표 IP(지적재산권)를 모티브로 한 총 9종의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보였다. 연회비는 '넥슨 현대카드' 1만원,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와 '넥슨 현대카드 CHECK'는 각각 15만원, 2000원이다.

him56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