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학습공간 '엘리펀', 수능 대비 7월 정규 단과반 모집
메타버스 학습공간 '엘리펀', 수능 대비 7월 정규 단과반 모집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30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버스 단과 강좌 구매 시 엘리펀 포인트 5% 캐시백 혜택
엘리펀 7월 정규 단과반 소개 이미지.[사진=이투스에듀]
엘리펀 7월 정규 단과반 소개 이미지.[사진=이투스에듀]

이투스에듀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는 메타버스 학습공간 ‘엘리펀’에서 고3 및 N수생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수능 대비 7월 정규 단과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엘리펀에서는 이투스 사회탐구 이지영, 국어 김민정, 영어 주혜연 등 영역별 1타 강사의 대치동 현장 강의가 실시간 라이브로 메타버스를 통해 송출된다. 지방에 살아서 대치동 현강을 듣기 어려운 학생들도 과목별로 필요한 단과를 신청해 오프라인 학원과 동일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실제 현강처럼 미리 강의실에 접속해 학습 자료를 다운 받고 수업을 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큐톡(Q Talk)’과 ‘아바타 튜터’로 실시간 학습 상담을 받으며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다.

또 본인의 성향에 맞춰 강의실과 마이홈 기능을 업데이트해 다양한 분위기의 학습 공간에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메타버스 수업은 학원 이동시간을 절약해 공부 시간을 좀더 확보하고 시간표에 맞춰 일정한 흐름으로 공부하며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다. 

엘리펀의 수능 대비 7월 정규 단과반은 △국어 김민정의 ‘논리적 구조독해+한끗 문학’ △국어 신영균의 ‘EBS분석의 신, 수능 특강 최고난도 독서’ △수학 이하영의 ‘수능저격 수Ⅰ,Ⅱ+확률과통계·미적분’ △수학 박하나의 ‘수학Ⅱ 중위권 저격, 원샷원킬’ △영어 주혜연의 ‘수능 영어 뽀개기’ △영어 권조이의 ‘포스(P.O.S) 고난도 순서 배열’ 등의 강좌로 구성돼 있다. 사회탐구영역 1타 강사인 이지영의 메타 전용 라이브 강좌도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 엘리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수강생들은 ‘엘리펀’ 단과 시간표를 확인한 뒤 나에게 맞는 강좌를 신청하고 ‘엘리펀’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투스 단과’의 집중학습센터 내 강의실에 입장하면 된다.

한편 이투스는 이번 7월 정규 단과반 신청자 전원에게 강좌 금액의 5%를 ‘엘리펀 포인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강생들은 개인 학습 및 목표 달성, 출석체크 등 공부한 만큼 돌려주는 포인트로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