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해법독서논술, 온라인 학부모 특강 '도시락' 개최
천재교육 해법독서논술, 온라인 학부모 특강 '도시락' 개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27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진행…다양한 이벤트 선물 마련
천재교육 해법독서논술 도시락 특강 안내 포스터.[사진=천재교육]
천재교육 해법독서논술 도시락 특강 안내 포스터.[사진=천재교육]

천재교육의 가족사 해법에듀의 해법독서논술이 초등학생 학부모를 위한 온라인 특강을 마련했다.

27일 쳔재교육에 따르면, 해법독서논술이 개최하는 이번 특강은 7월 6일 12시 해법독서논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진행된다. 글쓰기에 대한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고려해 유명 작가와 함께하는 특별 강연과 함께, 글쓰기 지도 팁 등 자녀의 효과적인 글쓰기 실력 향상을 위한 내용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도 마련됐다. 사전 예약을 통해 리그램 소문내기, 사전 예약 질문 참여, 강의 중 퀴즈 등의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교촌치킨 퐁듀치즈볼세트, CU모바일 상품권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참가신청은 해법독서논술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국 해법독서논술 교실 및 지사에 문의하면 사전 예약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 링크가 특강 전날 문자로 발송되며 해당 링크를 통해 라이브 방송에 접속할 수 있다. 

곽영희 해법독서논술 단장은 “날로 높아지는 문해력의 중요성과 더불어 자녀의 글쓰기 실력 향상에 대한 높은 니즈를 고려해 이번 특강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이번 특강은 직장 생활로 특강에 참여하기 어려웠던 학부모들을 위해 낮 12시에 진행되는 온라인 특강으로 근무 중인 학부모들도 점심 시간을 활용해 참여가 가능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법독서논술은 대한민국 넘버1 교육콘텐츠 그룹 천재교육의 교육 노하우가 결합된 예비 초등, 초등, 중등 대상의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이다. 자기주도학습을 바탕으로 한 탐구, 발표, 토론식 수업을 지향해 창의 융합적 사고를 향상시킬 수 있어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독서논술 정규과정뿐만 아니라 역사논술, 과학논술, 문학, 글쓰기 특강 등 프로그램이 다양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