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빨간펜, AI학습·독서 체험 확대…온라인 '유아교육전' 실시
교원그룹 빨간펜, AI학습·독서 체험 확대…온라인 '유아교육전' 실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2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기반 맞춤형 학습 아이캔두와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마련 
유아교육전 소개 이미지.[사진=교원]
유아교육전 소개 이미지.[사진=교원]

교원그룹 대표 에듀테크 리딩 브랜드 빨간펜은 방학기간 동안 아이캔두(AiCANDO)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도록 CJ온스타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에서 ‘빨간펜 유아교육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빨간펜 유아교육전은 7월 6일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한다. 교원그룹이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아이캔두는 초개인화 맞춤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Ai학습 프로그램이다. 유아부터 초등을 대상으로 맞춤학습을 선보이는 아이캔두는 누리키즈(4~7세)와 초등생(초등 1~4학년) 대상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알파세대를 위한 전과목 Ai 학습 아이캔두는 몰입감 있는 학습환경 구현을 위해 실사형 Ai 튜터와 메타버스 교실을 도입했다. 또한 가상 학습 공간인 아이클래스에서 또래 친구들과 소통하며 학습할 수 있다. ‘아이캔두 누리키즈’는 오감을 자극하는 놀이형 콘텐츠 1만 5천개를 통해 학습 몰입도를 향상시키고 아이의 학습 수준이나 성향 등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콘텐츠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방송 중 아이캔두 학습 상담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미니 솔루토이 시리즈’ 전집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상담을 신청하거나 방송 알림을 신청한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무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될 ‘미니 솔루토이 시리즈’는 △국어 △지리 △한국사 △사회 △예술 영역 각 1권씩 총 5권의 도서로 구성돼 있다. 빨간펜 대표 스테디셀러 전집 중 하나인 솔루토이 시리즈는 예비초 또는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역별 배경지식 확장을 돕고, 창의력과 통합적 사고력을 길러준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방학을 맞아 자녀 교육에 대한 고민이 많은 학부모를 위해 아이캔두와 함께 맞춤형 학습을 할 수 있도록 CJ온스타일과 함께 온라인 유아교육전을 마련했다”라며 “오프라인 유아교육전에서 제공하는 혜택과 동일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