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서울 코엑스홀 서울국제관광전 참가
포항시, 서울 코엑스홀 서울국제관광전 참가
  • 배달형 기자
  • 승인 2022.06.2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이 방문해 주세요”…해양스포츠 관광도시 홍보
경북 포항시는 26일 서울 코엑스홀에서 열린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했다.(사진=포항시)
경북 포항시는 26일 서울 코엑스홀에서 열린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했다.(사진=포항시)

경북 포항시는 26일 서울 코엑스홀에서 열린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해 해양스포츠관광도시로서의 포항을 홍보했다.

서울국제관광전조직위원회와 (사)국제관광인포럼에서 주최하고 ㈜코트파가 주관한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최초의 종합 관광전으로 여행사, 호텔, 관광 관련 업계 등 다양한 국내외 셀러 및 바이어가 참가했으며, 전국 지자체 및 해외 50여 개 국가의 관광자원이 전시돼 흥겹고 화려한 국내외 공연과 함께 흥미로운 지자체 및 해외국가의 토크쇼 등으로 구성됐다.

시는 이번 박람회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해양스포츠 관광도시로서의 포항’을 널리 알리고 그 매력을 가까이에서 전하기 위해 이번 국제관광전에 참가했다.

최무형 해양산업과장은 “엔데믹을 기대하며 많이 지쳐있을 우리 국민들이 다양한 매력을 가진 포항에서 그동안의 답답했던 마음을 해소했으면 한다”며, “포항을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이 새롭고 행복한 추억을 되가져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테니 많이 방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포항/배달형 기자

bdh252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