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세무사 오프라인 교육 전문학원 신규 런칭
에듀윌, 세무사 오프라인 교육 전문학원 신규 런칭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2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명회 진행, 입문 강의 무료 제공
에듀윌 경영아카데미 종로캠퍼스 오픈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 경영아카데미 종로캠퍼스 오픈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세무사 오프라인 교육 전문학원 ‘에듀윌 경영아카데미 종로캠퍼스’를 오픈하며 세무사 오프라인 교육 시장에 전격 진출한다고 21일 밝혔다.

세무사는 소득과 직업 만족도가 높고 전문직에 도전하는 수험생이 꾸준히 증가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 2019년부터 세무사 시험 최소 합격 인원이 기존 630명대에서 700명으로 늘어나며 매해 세무사 시험 지원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실제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운영하는 큐넷에 따르면 세무사 1차 시험 응시자는 2019년(1만496명), 2020년(1만1672명), 2021년(1만2494명)으로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지난해 9월 온라인 세무사 교육을 선보인데 이어, 보다 집중적인 학습 관리를 희망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오프라인 세무사 교육 전문학원을 신규 런칭했다.

서울 종로에 위치한 에듀윌 경영아카데미 종로캠퍼스에서는 세무사 1차&2차 시험 합격 시까지, 평생 강의 수강이 가능한 ‘평생합격반’ 강의 과정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은 세무사 오프라인 교육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론 강의 시작에 앞서 세무사 기초지식을 쌓을 수 있는 ‘기초입문 특강’ 3주 무료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또 최대 할인가로 ‘평생합격반’ 수강이 가능한 얼리버드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이재덕 에듀윌 경영아카데미 종로캠퍼스 원장은 “세무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매년 증가하는 만큼, 최신 출제 트렌드에 맞춘 체계적인 교육이 중요하다”며 “6월 28일과 7월 9일, 7월 16일 총 3차례에 걸쳐 무료 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세무사 오프라인 교육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 등은 에듀윌 경영아카데미 종로캠퍼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