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 '경찰 기본 종합반' 운영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 '경찰 기본 종합반' 운영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6.1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 접수 수강료 할인 이벤트 실시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 ‘경찰 기본 종합반’ 안내 이미지. [이미지=에듀윌]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 ‘경찰 기본 종합반’ 안내 이미지. [이미지=에듀윌]

에듀윌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이 2023년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경찰 기본 종합반’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경찰 기본 종합반은 오는 7월11일에 개강해 9월3일까지 2개월 간 경찰공무원 시험 헌법, 형사법, 경찰학 기본이론을 학습할 수 있는 과정이다. 현재 7월 대개강을 기념하는 선 접수 수강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은 선접수 이벤트에 참여한 수강생에게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무료 이용 혜택을 증정한다.

에듀윌 경찰 기본 종합반은 경찰공무원 시험 기본 개념 이해를 통한 체계 확립을 돕는다. 특히 이번 강의 과정 수강생에게는 경찰 전문 담임제도를 통한 밀착 생활 관리시스템과 일대일 학습상담관리를 제공한다.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은 7∼8월 기본종합 과정 선접수 이벤트 진행 소식을 닥경사, 경꿈사 등 주요 경찰공무원 시험 커뮤니티와 개인 SNS에 알리는 이용자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 관계자는 “경찰공무원 시험 준비를 시작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강의 과정”이라며 “선 접수 이벤트를 통해 최대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