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학습공간 '엘리펀', 기말고사 대비 '내신 집중반' 개설
메타버스 학습공간 '엘리펀', 기말고사 대비 '내신 집중반' 개설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13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1~2학년 대상 학교, 지역, 출판사별 내신 대비 맞춤형 학습 서비스 제공
엘리펀 내신 집중반 소개 이미지.[사진=이투스에듀]
엘리펀 내신 집중반 소개 이미지.[사진=이투스에듀]

이투스에듀는 메타버스 학습공간 ‘엘리펀’에 1학기 기말고사 대비를 위한 ‘내신 집중반’을 개설하고 학교, 지역, 출판사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엘리펀의 ‘내신 집중반’은 고1~2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국어, 영어, 수학 등 주요 과목의 핵심 개념을 짚어주는 압축 특강으로 출판사별 교과서에 맞춰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시험 직전 학교별 내신 유형에 따라 1학기 기말 내신 범위를 속성으로 점검하고 출제 빈도가 높은 예상문제와 패드 필기에 최적화된 교안 PDF 파일 등을 제공해 내신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오프라인 학원처럼 강의를 듣다가 궁금한 점이 생기면 강사 별로 생성되는 강의 공간인 렉쳐홀의 ‘큐톡(Q Talk)’과 ‘아바타 튜터’ 또는 강사 개인 ‘카카오톡’을 통해 바로 질문하고 해결할 수 있다.

엘리펀의 기말고사 대비 ‘내신 집중반’은 △국어 정온의 ‘고1 기말고사 ON:LY 1등급(비상박)’, ‘고2 기말고사 ON:LY 1등급(미래엔)’ △수학 김예림의 ‘수학(상)·수학Ⅰ 기말고사’ △수학 이아영의‘기말고사 내신대비 수(상), 수Ⅰ’ △영어 최지수의 ‘고1~2 영어 내신의 한줄기 빛(능률김)’ 등의 강좌가 오픈 됐으며 순차적으로 강사 별 내신 대비 커리큘럼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수강생들은 ‘엘리펀’ 단과 시간표를 확인한 뒤 나에게 맞는 강좌를 수강 신청하고 ‘엘리펀’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투스 단과’의 집중학습센터 내 강의실에 입장하면 된다. 본인의 성향에 맞춰 강의실과 마이룸 기능을 업데이트해 다양한 분위기의 학습 공간에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이투스에듀는 기말고사 대비 엘리펀 ‘내신 집중반’ 수강 혜택으로 족보닷컴 30일 이용권과 배송비 무료 쿠폰을 전원 증정하며, 3개 강좌를 신청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엘리펀 포인트로 50% 페이백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개 강좌를 신청할 경우 30% 페이백해준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