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스부대찌개, 한정판 캠핑굿즈 출시
땅스부대찌개, 한정판 캠핑굿즈 출시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2.06.13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땅스부대찌개
사진 = 땅스부대찌개

부대찌개 밀키트 테이크아웃 전문브랜드 땅스부대찌개는 13일부터 땅스캠핑세트 출시 기념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에 앞서 야외활동에 나서는 소비자를 잡기 위한 한정판 굿즈다.

이번에 선보이는 땅스부대찌개 캠핑세트는 오리지널부대찌개와 멀티도어 폴딩박스, 고급우드상판으로 구성돼 있다.

폴딩박스는 가로 52.5cm, 세로 37.5cm, 높이 32cm로 용량은 51리터다. 독점 단독 컬러로 땅스부대찌개에서만 구매 가능한 색상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땅스부대찌개 응모 페이지에 접속해 땅스 캠핑세트 후기 링크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캠핑세트는 전국 땅스부대찌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기간은 6월 13일부터 8월 12일까지다.

8월 26일 땅스부대찌개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에서 당첨자 확인이 가능하다.

1등 당첨자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캠핑장비 세트가 선물로 주어진다. 2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캠핑장비 세트가 주어진다.

땅스부대찌개 관계자는 “캠퍼필드 우드행어 등 3등과 4등, 참가상도 마련돼 있다”라며 “캠핑하며 힐링하고, 땅스부대찌개 맛있게 먹고, 후기 당첨되면 캠핑용품까지 받는 행운을 꼭 가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땅스부대찌개는 지난해 여름부터 시즌 굿즈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초성퀴즈 이벤트, 달력 이벤트 등에 이어 땅스서포터즈 운영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