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익 '쉬토공 패스' 출시
에듀윌, 토익 '쉬토공 패스'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5.3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정리…공부시간 줄이고 학습 효율 올려
쉬토공 패스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쉬토공 패스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토익 ‘쉬토공 패스’를 30일 신규 오픈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토익강의인 쉬토공 패스는 불필요한 강의는 빼고 수강생이 원하는 토익 득점에 꼭 필요한 부분만 학습할 수 있도록 해 공부시간을 줄이고 학습 효율은 높였다"고 말했다.

쉬토공 패스는 혜택을 늘리고 수강료의 거품은 걷어냈다. 최신 토익 강좌를 제공하면서 ‘토익 정답 1초 컷’ 공식 인강 269강, 토익 핵심빈출 교재 2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쉬운 영문법 인강과 교재, 에듀윌 토익 AI 앱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도 준비했다. 이에 더해 토익 시험 응시료까지 100% 지원하면서 수강료는 현저히 낮췄다.

쉬토공 패스는 학습 시간 낭비를 줄여 빠르게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무자비한 숙제와 불필요한 문제, 양치기 등에서 벗어나 공식 1개만 알아도 같은 유형의 문제를 1초만에 풀 수 있는 ‘1초컷 토익공식’ 학습법을 제공한다.

특히 출석체크, 배속조절 불가, 일시정지 불가 등으로 환급을 어렵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에듀윌만의 ‘집중 효율 시스템’을 통해 학습 부담을 줄이고 효율을 높여 쉽게 고득점에 도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토익 관계자는 “아직도 토익 고득점을 위해 힘들게 양으로만 승부하려는 수강생들이 많다”며 “에듀윌 토익은 정말 필요한 공부만 효율적으로 진행해 쉽게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불필요한 강의를 빼고 합리적인 수강료로 쉽게 고득점에 도달하는 에듀윌 토익 ‘쉬토공 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토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