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6월 모평 대비 수험생 응원 '퍼즐 맞추기' 이벤트 실시
이투스, 6월 모평 대비 수험생 응원 '퍼즐 맞추기' 이벤트 실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5.3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평 대비 전과목 특강 및 실전 모의고사 콘텐츠, 파이널 학습전략 무료 제공

 

6월 모의평가 대비 수험생 응원 ‘퍼즐 맞추기’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이투스]
6월 모의평가 대비 수험생 응원 ‘퍼즐 맞추기’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이투스]

이투스에듀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6월 모의평가(6평)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퍼즐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9일 시행되는 모의고사 당일까지 고1부터 N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4가지 미션 수행을 통해 퍼즐을 맞추고 완성된 퍼즐 숫자만큼 원하는 선물을 골라 응모하면 된다.

4가지 미션은 △6평 당일 이투스 방문 사전예약 △6평 대비 콘텐츠 확인 및 수강 △6평 전후 나의 다짐 및 각오 작성 △6평 마친 후 이투스 접속하기로 이벤트 기간동안 퍼즐 조각을 모아 선물 신청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투스패스 구매자는 미션과 상관없이 선물 신청이 가능하다.

이투스는 이벤트에 응모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정관장 선물세트(1명), 홍콩반점 모바일 상품권(5명), 영화 티켓 및 팝콘세트(10명), 티빙 스탠다드 이용권(30명),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50명), 아메리카노 와플 세트(100명), 짜파게티(500명), 문화상품권 1천원권(10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투스는 6월 모의평가가 올해 수능의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엿볼 수 있는 중요한 시험인 만큼 기출, 심화학습과 동시에 약점을 공략하는 6평 대비 전과목 특강과 실전 모의고사 콘텐츠를 무료로 공개해 수험생들의 성적 향상을 이끈다. 이 외에도 6평 대비 마무리 학습전략 및 노하우, 응원 메시지 등을 담은 선생님 TCC 영상을 제공한다.

평가원의 최신 출제 트렌드를 반영한 이투스의 6평 대비 콘텐츠는 시험 전 자신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실전감각을 키우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6평 대비 콘텐츠와 퍼즐 맞추기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