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밀착 1대1 행정서비스 제공·투명한 업무 처리 약속
국가철도공단 영남본부가 코로나19로 침체한 지역경제 회복과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지난 27일 부산시 연제구 부산시청에서 '찾아가는 국유재산 상담 창구'를 운영했다고 28일 밝혔다.
철도공단 영남본부는 이날 행사를 통해 △국유재산 사용 안내 △유휴부지 민간 활용 설명 △고충 및 건의 사항 상담 등 현장 밀착 1대1 행정서비스를 제공했다. 또 공정하고 투명한 국유재산 업무 처리를 약속했다.
김공수 철도공단 영남본부장은 "금년 내 울산권과 창원권 등으로 상담 창구를 확대해 고객 정보격차를 해소하고 행정 접근성을 높여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지방자치단체와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견인하고 공공기관으로서 공적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