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팀 패스파인더' 두 번째 싱글 앨범 'Ask Me' 공개
신한라이프 '팀 패스파인더' 두 번째 싱글 앨범 'Ask Me' 공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5.2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도전 응원 메시지 담아
(이미지=신한라이프)
(이미지=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지난해 10월 'Fly So Higher'로 데뷔한 신한라이프 프로젝트 그룹 '팀 패스파인더'가 두 번째 싱글 앨범 'Ask Me'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Ask Me는 지속 가능한 원더풀 라이프를 위한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의 도전을 응원하는 록·밴드 장르 곡이다. 가사에는 무엇을 꿈꾸든 고민 없이, 걱정 없이, 마음껏 도전하라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드럼과 기타, 베이스 등 다양한 악기로 완성되는 강렬한 사운드에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져 음악을 듣는 동안 밝고 쾌활한 에너지를 전달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실제 출연진도 꿈을 향해 도전 중인 MZ세대로 구성됐다. 

뮤직비디오에는 경찰과 프로그래머, 플로리스트, 복서 등 다양한 본업을 가진 4명의 밴드 멤버들이 현실을 치열하게 살아내면서도 진정한 꿈인 밴드 활동을 포기하지 않고 나아간다. 이 시대 청년들의 모습과 어딘지 모르게 닮은 4인의 페르소나는 MZ세대 시청자로 하여금 공감과 희망을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신한라이프 광고 모델인 로지가 깜짝 출연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도전과 열정을 상징하는 강렬한 록 비트와 용기를 북돋는 메시지가 인상적인 'Ask Me'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FLO를 포함한 국내외 모든 음원 사이트에 동시 발매된다.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과 광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신한라이프는 Ask Me 음원 발매에 이어 오는 7월1일 특별한 상품과 광고로 다시 한번 세상을 놀라게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