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이용객 대상 '부산·대구 유명 호텔' 할인 행사
SRT 이용객 대상 '부산·대구 유명 호텔' 할인 행사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2.05.28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7월15일까지 파라다이스·롯데 등 4곳
SRT×호텔 연계 얼리썸머 프로모션 이미지. (자료=SRT)
SRT×호텔 연계 얼리썸머 프로모션 이미지. (자료=SRT)

SRT 운영사 SR이 여름 여행 시즌을 앞두고 SRT 이용객에게 지역 대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SR은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 대표 호텔과 함께 국내 여행을 통한 일상 회복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설 계획이다. SRT 승차고객 대상으로 호텔별 객실과 조식, 부대시설 이용 패키지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은 다음 달 1일부터 7월15일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롯데호텔 부산 △호텔 농심 △대구 메리어트 호텔 체크인 시 SRT 승차권을 제시하면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SRT 얼리썸머 스테이' 패키지를 구성했다. 이를 통해 디럭스 객실과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 랩, HABA&웅진북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2만 리조트머니도 제공한다.

롯데호텔 부산에서는 'SRT 고객 전용 객실프로모션' 패키지를 통해 디럭스 객실과 조식, 피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농심은 객실과 조식, 허심청 온천을 이용할 수 있는 'SRT 고객전용 온천여행' 패키지를 마련했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투숙 고객에게 수영장·사우나 50% 할인과 매리어트 본보이 회원가입 시 레스토랑 10% 할인을 제공한다.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에 대한 호텔별 운영 기간과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SRT 승차권 홈페이지와 SRT앱, SRT플레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은 각 호텔 홈페이지와 전화로 할 수 있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여행가는 달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SRT로 즐거운 열차여행을 떠나고 호텔 연계 프로모션 상품으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는 즐거운 여행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outh@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