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초등수학 문제집 체험단 500명 모집
천재교육, 초등수학 문제집 체험단 500명 모집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5.27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육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서 신청
천재교육 ‘수학 정복 체험단’ 모집 이벤트.[사진=천재교육]
천재교육 ‘수학 정복 체험단’ 모집 이벤트.[사진=천재교육]

천재교육이 26일부터 6월 1일까지 ‘천재교육 수학 정복 체험단’ 500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교재는 ‘똑똑한 하루 빅터연산(A~D 단계)’과 ‘수학리더 기본’, ‘수학리더 기본+응용’으로, 자녀의 학년과 학습 능력에 따라 1권을 선택하면 교재를 받을 수 있다. 이후 블로그, 온라인 서점 서평 등 기본적인 체험단 미션을 달성한 뒤 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될 경우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똑똑한 하루 빅터연산’은 쉽고 재밌는 연산 훈련과 숙달을 목표로 개발된 교재로 예비 초등생부터 초등 2학년까지는 A~D 총 4단계, 3학년부터 6학년까지는 A~B 총 2단계로 구성돼 있다. 세분된 난이도로 학생의 연산 실력에 꼭 맞는 교재를 선택할 수 있고 지루할 수 있는 연산 학습에 흥미를 붙일 수 있도록 실생활 문제와 퀴즈 등 다양한 유형을 제시해 꾸준한 공부 습관을 들이는 데 도움을 준다.

‘수학리더’는 한 권으로 초등수학의 기초를 완벽하게 다질 수 있는 수학 기본서다. 개념 이해에 필요한 기초력 문제는 물론, 교과와 연계된 익힘책 문제, 응용력과 새로운 유형에 대한 대비 능력을 키우는 실력 문제와 서술형 문제 등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수록해 수학 실력을 효과적으로 키울 수 있다. 교재 구성은 ‘기본’과 ‘기본+응용’ 2종으로, 교재를 연결해 공부하면 수학 실력을 자연스럽게 키울 수 있고, 부족한 부분을 선택적으로 공부하기에도 좋다.

한편 체험단 신청 등 자세한 안내는 천재교육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2일 ‘튠맘 네이버 카페’를 통해 발표된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