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홍 중국어, '제15회 글로벌 문화체험 캠프' 싱가포르 개최
차이홍 중국어, '제15회 글로벌 문화체험 캠프' 싱가포르 개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5.2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문화체험 캠프 소개 이미지.[사진=대교]
글로벌 문화체험 캠프 소개 이미지.[사진=대교]

대교의 중국어 전문 교육브랜드 차이홍은 싱가포르에서 현지 문화를 체험하며 중국어를 포함한 다양한 언어를 함께 배울 수 있는 ‘제15회 글로벌 문화체험 캠프’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싱가포르 글로벌 문화체험 캠프’는 영어와 중국어를 모두 공식 언어로 사용하고 있는 싱가포르 현지에서 참가 학생들이 다양한 언어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캠프는 △싱가포르 국립대학교(NUS), 싱가포르 난양공과대학교(NTU) 대학교 투어 및 재학생 멘토링 △서울대 재학생 멘토들의 멘토링 및 미션활동 진행 △보타닉파크, 주룽새공원, 리틀인디아, 차이나타운, 아랍스트릿 등 주요 지역에서의 다중 언어 활용 체험 △싱가포르 다문화 탐방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캠프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대상으로 오는 8월 1일부터 8월 6일까지 4박 6일동안 진행되며 오는 6월 17일까지 6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대교 차이홍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문화체험 캠프는 코로나19로 인해 2년간 잠정 중지되었다가 올해 다시 현지 국가 방문이 가능해져 준비하게 됐다”며 “싱가포르 현지 대학생들과의 직접 교류를 통해 중국어 및 외국어 학습에 대한 동기가 부여되고 현지 문화를 체험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 참가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차이홍 공식 홈페이지와 차이홍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