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제주 "조니워커와 럭셔리 호캉스 만끽"
그랜드 조선 제주 "조니워커와 럭셔리 호캉스 만끽"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5.25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 조선호텔, 전 세계 스카치위스키 1위 브랜드와 협업
스위트룸 '더 블루 익스피리언스' 패키지·위스키 클래스 '풍성'
그랜드 조선 제주 호텔은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와 럭셔리 호캉스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그랜드 조선 제주 호텔은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와 럭셔리 호캉스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신세계 계열의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그랜드 조선 제주'는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와 호캉스(호텔과 바캉스) 프로모션을 6월19일까지 선보인다.

25일 조선호텔에 따르면, 그랜드 조선 제주와 협업한 조니워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IWSR 2020 기준)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조니워커와 함께 객실 프로모션으로 힐 스위트 객실 전용의 ‘더 블루 익스피리언스(The Blue Experience)’ 패키지를 내놓았다. 이 패키지는 기존의 힐 스튜디오 스위트, 프레스티지 힐 스위트 객실을 조니워커 블루의 아이덴티티(정체성)를 담은 콘셉트룸 ‘블루 스위트 객실’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객실에는 또 조니워커 블루 1병(500㎖)과 전용 글랜캐런 잔 1세트(2개)로 구성된 ‘인룸 조니 워커 블루 익스피리언스 세트’가 마련됐다. 이와 함께 스페셜 기프트로 배쓰밤 1세트(2개)를 증정한다. 

또한 힐 스위트관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인 ‘그랑 제이’에서는 월드클래스 코리아 바텐더가 직접 가르쳐주는 ‘조니워커 블루 프라이빗 위스키 클래스’가 내달 3주차까지 진행된다. 클래스 신청은 그랑 제이 리셉션을 통해 하루 5팀까지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라운지앤바에서는 ‘조니워커 블루 바틀(750㎖) 세트’와 ‘글라스(2잔) 세트’를 6월19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바틀 세트를 이용하면 과일 또는 치즈&샤퀴테리 플레이트와 함께 글렌캐런 글라스 2개입 기프트 세트가 증정된다. 바틀에 고객이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레이저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 마케팅 관계자는 “청량한 제주 여름과 잘 어울리는 조니워커 블루와 컬래버레이션해 그랜드 조선 제주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