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소비자 자문단 '쏠메이트' 2기 모집
신한은행, 소비자 자문단 '쏠메이트' 2기 모집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2.05.24 1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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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5000명 모집, 오는 31일까지 접수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소비자 의견은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자문단 ‘쏠메이트(SOL-MATE)’ 2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쏠메이트는 설문조사와 의견제안, 상품‧서비스 제작 프로젝트 등을 통해 소비자 관점에서 모든 은행 업무를 점검하고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만들어진 소비자자문단이다.

쏠메이트 2기는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연령별 각 1000명씩 총 50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3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신한 쏠(SOL) 가입자라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쏠메이트 활동자에게는 △모집 시 1만포인트 △설문조사, 의견제안 및 채택 시 5000포인트 △프로젝트 참여 시 10만포인트 △최우수 의견 소비자에게 100만포인트 등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월부터 3개월간 활동한 쏠메이트 1기는 약 2000건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이를 적용한 새로운 적금 상품은 내달 출시될 예정이다.

moon@shinailbo.co.kr